인추협 '우리나라 사랑해요' 나라사랑 캠페인은 계속 된다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08.25 00:56:54
  • 댓글 0
▲ⓒ인추협

-지난 24일 성남 성일고등학교 학생 ‘우리나라 사랑해요’ 행사 한마당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의 나라 사랑 캠페인인이 지난 24일 성남 성일고등학교 학생들의 ‘우리나라 사랑해요’ 이어져 릴레이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인추협은 "지난 6월 22일 개최되었던 사랑의 일기 가족 안전 한마당 세계 대회에 이어 ‘우리나라 사랑해요’ 다짐 행사로 나라 사랑 행사를 계속 이어 가고 있다"고 밝혔다.

▲ⓒ인추협

이번 행사는 성남 성일고등학교 학생들이 포항지진피해주민의 피해보상을 위한 법률지원봉사활동을 마치고 일본, 북한, 중국, 러시아 등의 주변 국가로부터 안보적,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나라의 어려운 시기에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애국심을 모을 수 있는 ‘우리나라 사랑해요’ 다짐 대회에 참가했다.

지난 7월 27일과 8월 3일에는 대원여자고등학교 사랑의 일기 수상자 학생들이, 8월 10일에는 경기여자고등학교 사랑의 일기 수상자들이 포항지진피해주민의 피해보상을 위한 법률지원봉사활동을 마치고 ‘우리나라 사랑해요’ 다짐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인추협 고진광 이사장은 "일본과의 경제 갈등, 북한의 안보 위협 등 혼란한 와중에도 학생들은 꿋꿋하게 봉사활동에 정성을 다하여 포항지진피해주민을 돕고 있어 포항 시민으로부터 많은 격려를 받았다"고 말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